민선6기

남해군, 보물섬아카데미 제4강 개최

동영상 파일 : 동영상링크
여기 초점을 받으면 키보드 화살표 상(↑)·하(↓) 키로 대본 스크롤을 할 수 있습니다.  3일 오후 2시 문화체육센터, 방송인 장미화 씨 초청 '웃음 소통'강좌 열어

남해군이 3() 오후 2시 문화체육센터에서 방송인이자 행복디자이너 장미화 강사를 초빙해 보물섬 아카데미 강좌를 갖는다.

이번 강좌는 아카데미 제4강이자 올해 하반기 마지막 강좌로 장미화 씨는 웃음으로 소통을, 소통으로 행복을이란 주제로 웃음을 통해 인생을 바꾸는 방법과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 웃음 사용법 등을 강의한다.

장 씨는 관동대학교 국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명지대 대학원에서 유머웃음치료학 석사과정 재학 중에 있으며, 지난 2010년부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1993KBS 9회 대학개그제로 데뷔했으며, 1994KBS 코미디 대상 여자 연기상으로 얼굴을 널리 알렸고, KBS 코미디1번지와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진품명품, SBS 오락 프로그램 도전 1000곡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남해군 아카데미 관계자는 웃음에 인색한 요즘 세상에, 웃음으로 여유와 희망을 되찾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보물섬 아카데미의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아카데미 강좌와 관련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평생교육팀(860-3864)으로 문의하면 된다.




2014-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