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안심키트 지원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안심키트 지원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안심키트 지원

남해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23일까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관내 청소년 50명에게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안심키트를 제작해 전달했다.

 

지원물품을 활용한 활동내용은 가족이랑 함께 식물을 가꾸며 생명의 소중함 느끼기 펭권보드 게임도 하고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기 우리 모두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마스크 착용하기 세정 물티슈로 주위 환경 및 내 몸 청결히 하기 코로나 19지침서를 보고 난 후 서로의 마음을 위로하고 격려하며 함께 극복하기 등으로 다양하게 진행됐다.

 

활동에 참여한 남해고 한 학생은 직접 심은 꽃이 하루하루 지나면 지날수록 활짝 펴있는 모습을 보고 나도 저 꽃처럼 자신감을 가지고 소신껏 학교생활을 보내야겠다고 다짐할 수 있었다추석에 펭귄 얼음깨기 게임을 해보니 언니와 동생과 재밌게 놀 수 있었다. 마냥 폰만 하기보다는 과자도 나눠먹고 게임과 벌칙을 하니 시끌벅적하고 정말 화목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미선 청년혁신과 과장은 청소년들에게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겨내길 기대하며 안전하고 건강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2020-10-27
제4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변경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