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동네 그리고 이웃동네, 사람과 사람이 살아가는 보물섬의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군민 톡톡” 게시판입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적 게시물 등은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으며, 글에 대한 자율과 책임작성자에게 있습니다.

답변을 듣고자 하는 글과 민원 상담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남해의 일반버스시간 안내

작성일
2020-09-17
이름
건설교통과
조회 :
283
김○○님 안녕하십니까?
남해를 사랑하여 자주 오시는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도 아시다시피 남해는 지역 특성상 관광을 하려 하시면 대중교통으로는 불편한 부분이 사실입니다.

또한 귀하께서 지적하시듯 어느 지점에서 다음 차량이 몇시에 도착 하는지에 대하여도 불편한 것이 사실입니다.

버스 정류장마다 버스도착시간을 정보통신망으로 안내가 되었음 하는 부분도 지금껏 안내가 되지 못함도 사실이구요

현재 우리군에서도 경남도 군부 전체 농어촌버스 광역BIS구축사업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귀하께서 말씀하신 정보통신에 의거 다음 차량이 몇분 후 도착 한다는 것을 알수 있게됩니다.
올해 연말이면 구축망을 구축하여 실제 운행이 가능함을 알려 드리오며 마을마다 안내는 어려우나 10개읍면 및 주요 관광지에는 안내가 되어 관광객의 편리도모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남해읍 심천마을, 중촌마을 등은 12월경 공영버스가 운행 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
대중교통과 관련하여 불편사항은 860-3453으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4-04-22 14:36: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