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행을 전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이곳에 게재된 의견에 대해서는 답변을 드리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 비방 또는 명예 훼손의 글, 광고성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건축과 최지영님 감사합니다

작성일
2020.06.29
작성자
김원태
조회수 :
374
친절매너왕 상세정보
제목 건축과 최지영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원태
추천대상자 최지영
주소 또는 소속
추천사유 안녕하세요.
저는 어르신들에게 주택연금을 상담하고 애로사항을 지원하는 기업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남해군 남면에 거주하는 어르신이 버스와 택시를 타고 진주에 있는 저희 사무실로 상담차 내방하였습니다.
자녀도 없고 혼자 거주하고 계셨는데 주택의 가격도 얼마되지 않는데에도 연금으로 받아 생활비로 사용하고자 하였지만 주택의 건물이 미등기(준공은 1930년) 상태인지라 더 이상 진행하기 어려웠습니다.
무작정 남해군에 전화하여 사정얘기를 하고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생활이 어렵고 어르신 혼자 등기업무를 진행하기에는 불가능할 것으로 생각되었는데
자세한 진행절차와 등기과정 및 본인업무가 아님에도 확인해줄려고 하는 마음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물론 저도 어르신을 도와 드리고자 시작한 일이긴 하지만 마음뿐이었는데 저의 업무에도 도움이 되었고 어르신에게도 도움이 되어 등기까지 무사히 마치게 되었습니다.
본인 업무와 관련 없는 일에도 끝까지 도움을 주신 건축과 최지영님(055-860-3095) 감사합니다. 어르신께서도 아주 고맙게 생각하고 계십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행정팀(☎ 055-860-3111)
최종수정일
2024-04-12 20:40: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