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된 각종 의견 등에 대해서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등을이용 바랍니다.
  • 반복적 게시물,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등의 우려가 있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예고 없이 비공개 전환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모든 책임은 글 작성자에게 있으며, 관련 법에 위반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흥여객 기사 불친절 신고

작성일
2020-11-26
이름
이○○
조회 :
1109
남흥여객 11월 26일 창선 2번 담당 하시는 기사님 분친절 한 모습 잘 봤습니다. 9시 10분 쯤에 수산 에서 남해읍 안 가냐고 물어봤을 때 대충 안 간다고 하고 출발 했을 때 남해읍 차 없어 진지가 언젠데... 라고 혼잣말 하고 10시에 지족에서 출발해서 수산을 거쳐 옥천으로 간 다음 신흥,율도로 가서 어시장 으로 가는 버스 담당 할 때 친구가 단항 마을을 가야되는데 그냥 시내버스 타라고 하고 그냥 갔다는데 기사가 초보인가요? 교육 하시나요? 진짜 서비스 불친절 남흥여객 최고입니다... 다시 안 타고 싶게 만드는데 1위네요. 남흥여객에 교육 조치를 내리든가 빨리 조치 부탁드립니다. 버스번호가 아마 8747이었을 겁니다.

[답변]남흥여객 기사 불친절 신고

작성일
2020-11-30
이름
건설교통과
조회 :
9

안녕하십니까?
대중교통을 이용과 관련 불편함을 느낌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승객의 목적지(수산→남해읍) 물음에 기사분께서 상냥하지 못한 퉁명스러운 응대에 유감을 느끼며 향후 이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운수종사자에 대하여 친절 교육을 실시토록 하며, 코로나19로 인하여 집합교육이 어려울 시 친절 관련 동영상을 배포하여 자체 교육이수토록 하겠으며, 혼자말로 시간과 관련한 부분에 대해서는 좀더 구체적으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09:10쯤 수산에서 남해읍 방향으로 운행되었던 차량은 단항선착장발 08:30으로 2020년7월8일부터 남해군 농어촌버스 운행노선 개편과, 운전자 주52시간, 코로나19등으로 폐지된 시간이며,

또한 친구의 단항마을 이용과 관련해서는 지족발10:00뿐 아니라 지족발 율도방면 차편 모두가 단항마을을 이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향후 농어촌버스 이용시 시간 및 기타 대중교통 문의시 버스종사자가 더욱 친절히 안내가 될 수 있도록 농어촌버스 운행주체인 남흥여객자동차(주)에 대하여 지도토록 하겠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사항이 있을 경우 교통지도팀(860-3453)에 문의하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