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하여

민원처리시간을 30%이상 단축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정보통신 민원사무별 처리안내로 민원사무명, 처리기한단축(법정처리기한,현행처리기한,목표처리기한), 구비서류등, 수수료(원) 제공
민원사무명 처리기한단축 구비서류 등 수수료
(원)
법정
처리기한
현행
처리기한
목표
처리기한
정보통신사용전검사 14일 12일 10일 사용전검사 신청서 20,000~60,000

남해군 인터넷홈페이지 서비스 향상

  • 홈페이지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통해 군정업무 추진관련,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시기에 제공받을 수 있도록 매일 점검·수정·등록하여 살아있는 정보를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요청한 주민 불편사항 및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되 간단한 답변사항은 당일 근무시간 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역정보화 서비스 제공

  • 정보화교육 신청은 고객의 편의도모를 위해 방문, 팩스, 전화, 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받겠습니다.
  • 군민의 정보화 수준에 따른 교육과정의 다양화와 정보화 변화에 걸 맞는 교육과정을 편성하여 맞춤식 교육을 운영토록 하겠습니다.
  • 정보화교육 참석이 어려운 장애인이나 노인들을 대상으로 1:1『집안까지 정보서비스반』을 운영하여 정보화교육의 수혜가 골고루 나눠지도록 하겠습니다.
  • 정보화취약지역의 기반확충을 위해 설치한 지역정보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매월 정보화교육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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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통신관제팀(☎ 055-860-8811)
최종수정일
2022-10-27 16:5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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