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남해의 첫 관문, 살기좋은 창선면 창선면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 -창선·삼천포 대교

반갑습니다.
남해군 창선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네티즌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창선면은 독립된 섬이자 32개의 행정마을로 이루어진 남해군에서 가장 큰 면으로 지난 2003년 창선ㆍ삼천포대교가 개통됨으로서 섬 속의 섬으로 관광 도시 남해군의 새로운 관문으로서 위상과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창선면은 아름다운 창선ㆍ삼천포대교(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와 창선교, 죽방렴, 천연기념물인 왕후박나무, 가인공룡발자국, 도지정문화재인 대방산 봉수대와 금오산성 등으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문화재를 가진 관광지로서의 면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면은 [행복한 동행 비상하는 남해]라는 군정 목표에 따라 면민이 화합단결하며 친절하고 성숙된 의식으로 활기찬 지역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화ㆍ정보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보다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창선면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면의 관광안내, 농수산물 구매, 각종 행사 등 모든 소식이 이 곳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되어 모든분께 도움이 되는 정보의 광장이자 소통의 장이 되도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이용 바랍니다.

끝으로 면정 발전에 좋은 의견 많이 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창선면장 류욱환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창선면행정복지센터 총무팀(☎ 055-860-8451)
최종수정일
2023-11-29 09:40:0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