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상반기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설문기간 :
2009.06.10 ~ 2009.06.30
조사자 :
남해군청
안녕하십니까?
남해군에서는 민원행정서비스의 수준이나 방향성에 대한 문제점을 도출하여 개선방안을 강구하고 고품질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민원처리 과정에서 느끼신 점을 다음의 질문사항 해당란에 표시(∨표 또는 ○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답사항에 대하여는 절대 비밀을 보장하며 남해군 민원행정서비스 추진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하겠습니다.

고객님의 하시는 일들이 모두 성취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가득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남 해 군 수

1. 2009 상반기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Q1 고객님께서는 남해군에서 운영하는 ‘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하여 알고 계십니까?
  • 알고 있다.38.46%
  • 모른다.61.54%
Q2 고객님께서는 남해군청 어느 부서의 용무로 방문하셨습니까?
  • 기획감사실0%
  • 주민생활지원과15.38%
  • 종합민원실38.46%
  • 행정과15.38%
  • 재무과0%
  • 경제과0%
  • 해양수산과0%
  • 환경수도과0%
  • 생태도시과0%
  • 건설교통과0%
  • 재난안전과0%
  • 문화관광과0%
  • 사회복지과7.69%
  • 보건소0%
  • 농업기술센터7.69%
  • 체육시설사업소0%
  • 기타 업무15.38%
Q3 고객님께서 방문하신 부서의 사무실 환경 및 고객 편의시설(대기장소, 자판기, 인터넷,. 등)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 만족23.08%
  • 만족15.38%
  • 보통61.54%
  • 불만족0%
  • 매우 불만족0%
  • 추가 필요 장비가 있다면 ?0%
Q4 고객님께서는 업무처리 담당직원의 친절성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 만족23.08%
  • 만족7.69%
  • 보통69.23%
  • 불만족0%
  • 매우 불만족0%
Q5 고객님의 민원을 담당직원이 성의를 다하여 적극적으로 처리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매우 적극적23.08%
  • 적극적0%
  • 보 통76.92%
  • 소극적0%
  • 매우 소극적0%
Q6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민원의 처리시간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 만족23.08%
  • 만족7.69%
  • 보 통61.54%
  • 불만족7.69%
  • 매우 불만족0%
Q7 고객님께서는 담당직원의 업무처리의 공정성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 만족23.08%
  • 만족7.69%
  • 보통69.23%
  • 불만족0%
  • 매우 불만족0%
Q8 고객님께서 남해군청에 전화를 하셨을 때 담당직원이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까?
  • 매우 친절23.08%
  • 친절0%
  • 보통69.23%
  • 불친절7.69%
  • 매우 불친절0%
Q9 고객님께서는 남해군청의 행정서비스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매우 만족23.08%
  • 만족7.69%
  • 보통38.46%
  • 불만족30.77%
  • 매우 불만족0%
Q10 남해군청이 가장 우선적으로 개선해야 할 점은 어떤 부분입니까?
  • 고객 편의시설 확충15.38%
  • 업무처리의 공정성0%
  • 환경의 쾌적성 및 청결성0%
  • 직원들의 친절성15.38%
  • 업무처리의 적극성7.69%
  • 정확한 업무안내 및 처리30.77%
  • 신속한 정책홍보 및 안내30.77%
  • 주민복지 확대0%
  • 기타0%
Q11 남해군이 앞으로 가장 발전해야 할 분야는 어떤 분야입니까?
  • 관광30.77%
  • 기업유치0%
  • 환경사업23.08%
  • 서비스업15.38%
  • 문화재 보호0%
  • 농․어업30.77%
  • 기타0%

2.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통계분석의 목적으로 다음 몇 가지 질문을 드리오니, 문항에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12 고객님의 성별은 ?
  • 46.15%
  • 53.85%
Q13 고객님의 연령은 ?
  • 10대7.69%
  • 20대23.08%
  • 30대23.08%
  • 40대30.77%
  • 50대0%
  • 60대7.69%
  • 70대 이상7.69%
Q14 고객님의 직업은?
  • 자영업15.38%
  • 직장인15.38%
  • 서비스업0%
  • 어업0%
  • 농업23.08%
  • 무직15.38%
  • 경로대상0%
  • 기타30.77%
Q15 고객님의 거주 지역은?
  • 남해군100%
  • 다른 지역0%
Q16 고객님의 휴대폰 또는 집 전화번호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첨을 통하여 농산물상품권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설문조사에 참여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하는 일등군민, 행복한 부자남해를 위하여 남해군청 직원 일동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TOP